Scroll Down

토니 마스콜로(Toni Mascolo)와
그의 형제들, TONI&GUY 시작

헤어드레싱과 창의성, 질 , 그리고 일관성의 한계를
뛰어넘으려는 그들의 철학은 전세계 첫번째 프렌차이즈
살롱이라는 살롱의 붐을 일으켰습니다.

TONI&GUY 청담 본점 오픈

더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질을 도모하기 위해
청담동에 TONI&GUY 본점을 오픈하게 됩니다.

1994

영국의 TONI&GUY
한국 미용의 중심 압구정동에서 시작

송주원장의 첫번째 대한민국 TONI&GUY 프랜차이즈 라이센싱은
강남구 압구정동에서 시작되었습니다.

2005

영국 수퍼브랜드와 쿨브랜드 선정

코카콜라, 영국BBC, 노키아, 마이크로소프트, 소니 등
세계 최고 브랜드 40선만 선택된다는 수퍼브랜드와 쿨브랜드에
TONI&GUY 선정, 명실공히 저력을 인정 받습니다.

새로운 미용의 장

서울국제 미용박람회 참가를 통한 토니앤가이의 역할 확장
런던, 싱가폴, 오스트렐리아 국제 아트팀 초청 내한을 통해
각 나라의 스타일을 한국 미용업계에 전파하였습니다.

2009

가자! TONI&GUY 체인점 10곳 입점

전국에서 불어오는 TONI&GUY 러브콜은
TONI&GUY 코리아를 한층 더 성숙하게 만들었습니다.

TONI&GUY 코리아,
서울특별시 시장상 수상

서울특별시 시장상 수상에서 희망 멘토링
대상 수상이라는 명예를 얻게됩니다.

창립 50주년
세상과의 공유, 환원

영국 TONI&GUY의 회장, 토니 마스콜로
선천성 심장병 질환 어린이를 위한 후원 재단 설립.
TONI&GUY 코리아 역시 한국심장병재단에
1500여만원 상당의 기부금 전달.

TONI&GUY 코리아 김대식 대표와 송주원장의
상생철학은 “우리가 사는 만큼 그들도 살아야 한다”
라는 의미에서 시작하며 2013년 TONI&GUY 창립
50주년 기념 자선 헤어쇼 진행, 수익금 전액을 기부합니다.

트랜드를 리드하는 TONI&GUY
서울패션위크 공식 협찬사

2014 F/W, 2015 S/S, 2015 F/W
3차례에 걸쳐 서울패션위크의 공식 협찬사로
총 3억원 상당의 헤어 전문 브랜드 Label.M
과 300여명의 헤어 및 메이크업 아티스트팀을
협찬하였습니다.

TONI&GUY 코리아의 뷰티를 세계의 뷰티로

1994년 TONY&GUY가 소개된 이후로 20여년의 시간이 흘렀습니다.
이 시기 동안 국내 뷰티산업은 수직 발전과 더불어 격동적인 변화를
겪어왔습니다. 특히 TONY&GUY의 앞선 기술과 청담 본점 송주원장의
다양한 헤어쇼와 세미나가 이러한 수직 발전의 촉매제가 되었다고
자부합니다.

하지만 국내를 벗어나 도전하게 될 세계 뷰티시장은 혼자 힘으로 성공할
수 없습니다. 뷰티 산업 전체가 함께 협력해야만 가능한 일입니다.

TONY&GUY는 국내 미용산업의 동반성장을 위한 전문지식과 기술을
공유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 TONY&GUY는 자체 아카데미를
활용하여 헤어 스텝과 스타일리스트들의 잠재능력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한 맞춤 교육 서비스를 진행하여
뛰어난 스타일리스트들을 양성해내고 있습니다.

더불어 서경대와의 MOU를 통해 우수한 미용 인재 양성을 위한 기반이
튼튼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스타일리스트들이 앞선 기술과
뛰어난 영감을 전수받아 뷰티 산업의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TONY&GUY는 최선을 다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oni&Guy Korea 대표
김 대식

1963

토니 마스콜로(Toni Mascolo)와 그의 형제들, TONI&GUY 시작

헤어드레싱과 창의성, 질, 그리고 일관성의 한계를 뛰어넘으려는 그들의 철학은 전세계 첫번째 프렌차이즈 살롱이라는 살롱의 붐을 일으켰습니다.

1994

영국의 TONI&GUY, 한국 미용의 중심 압구정동에서 시작

송주원장의 첫번째 대한민국 TONI&GUY 프랜차이즈 라이센싱은 강남구 압구정동에서 시작되었습니다.

2005

영국 수퍼브랜드와 쿨브랜드 선정

코카콜라, 영국BBC, 노키아, 마이크로소프트, 소니 등 세계 최고 브랜드 40선만 선택된다는 수퍼브랜드와 쿨브랜드에 TONI&GUY 선정, 명실공히 저력을 인정 받습니다.

2008

새로운 미용의 장

서울국제 미용박람회 참가를 통한 토니앤가이의 역할 확장 런던, 싱가폴, 오스트렐리아 국제 아트팀 초청 내한을 통해 각 나라의 스타일을 한국 미용업계에 전파하였습니다.

2013

창립 50주년. 세상과의 공유, 환원

영국 TONI&GUY의 회장, 토니 마스콜로 선청성 심장병 질환 어린이를 위한 후원 재단 설립. TONI&GUY 코리아 역시 한국심장병재단에 1500여만원 상당의 기부금 전달. TONI&GUY 코리아 김대식 대표와 송주원장의 상생철학은 “우리가 사는 만큼 그들도 살아야 한다” 라는 의미에서 시작하며 2013년 TONI&GUY 창립 50주년 기념 자선 헤어쇼 진행, 수익금 전액을 기부합니다.

2015

트랜드를 리드하는 TONI&GUY 서울패션위크 공식 협찬사

2014 F/W, 2015 S/S, 2015 F/W 3차례에 걸쳐 서울패션위크의 공식 협찬사로 총 3억원 상당의 헤어 전문 브랜드 Label.M과 300여명의 헤어 및 메이크업 아티스트팀을 협찬하였습니다.

TONI&GUY 코리아의 뷰티를 세계의 뷰티로

1994년 TONY&GUY가 소개된 이후로 20여년의 시간이 흘렀습니다. 이 시기 동안 국내 뷰티산업은 수직 발전과 더불어 격동적인 변화를 겪어왔습니다. 특히 TONY&GUY의 앞선 기술과 청담 본점 송주원장의 다양한 헤어쇼와 세미나가 이러한 수직 발전의 촉매제가 되었다고 자부합니다. 하지만 국내를 벗어나 도전하게 될 세계 뷰티시장은 혼자 힘으로 성공할 수 없습니다. 뷰티 산업 전체가 함께 협력해야만 가능한 일입니다.

더불어 서경대와의 MOU를 통해 우수한 미용 인재 양성을 위한 기반이 튼튼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스타일리스트들이 앞선 기술과 뛰어난 영감을 전수받아 뷰티 산업의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TONY&GUY는 최선을 다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ONI&GUY 스토리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궁굼한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 문의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