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 12 /17

2016 NEW HAIR TREND SEMINAR!

뉴 헤어 트랜드 ‘SOCIALIZED’ 세미나 개최

53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영국 헤어드레싱 기업인 토니앤가이(TONI&GUY)가 2016 뉴 헤어 트렌드 “SOCIALIZED” 세미나를 개최했다.

12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 동안 토니앤가이에서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는 세계적인 디렉터로 손꼽히는 Efi Davies와 Charlie Benjamin Cullen로 구성된 토니앤가이 아카데미 인터내셔널 아티스틱 팀이 직접 방한했다. 두 명의 아티스트들은 세미나 참석자들 가운데서 10가지의 헤어 트렌드의 커트 및 컬러, 스타일링 방법 등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2016 뉴 트렌드 “SOCIALIZED”과 관련된 어원과 그와 관련된 패션 영감, 패션과 헤어스타일의 뗄 수 없는 밀접한 관계, 헤어 트렌드의 흐름에 대한 부연 설명하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특히, Efi Davie의 업스타일 데모스트레이션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무엇보다 이번 2016 뉴 헤어 트렌드 세미나에서는 전 세계의 토니앤가이가 트렌드를 따라가는 것이 아닌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토니앤가이코리아는 앞으로도 SNS를 활용한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 동안, 오전에는 토니앤가이 2015 뉴 헤어트렌드 “SOCIALIZED”의 프레젠테이션과 데모스트레이션으로 이루어졌으며, 오후에는 참석자들이 직접 원하는 토니앤가이 트렌드 헤어 커트를 배워 볼 수 있는 워크샵과 토니앤가이 디플로마 수여식이 진행되었다. 이 과정에서 토니앤가이 아카데미 강사들의 통역과 부연 설명을 통해 참석자들의 이해도를 한층 높여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