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 10 /26

[KNS 뉴스통신]토니앤가이 & 레이블엠, 2017 KWAVE x 이상봉 패션나이트아웃 '적극 지원'

국내 패션업계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헤어. 메이크업 협찬 진행

 

토니앤가이 & 레이블엠, 2017 KWAVE x 이상봉 패션나이트아웃 '적극 지원'

국내 패션업계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헤어. 메이크업 협찬 진행

 

자료사진.<사진제공=토니앤가이>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토니앤가이(TONI&GUY)가 ‘2017 S/S KWAVE x 이상봉 패션나이트 아웃’ 패션쇼 행사에 헤어&메이크업을 공식 협찬했다.

영국에 본사를 둔 글로벌 헤어드레싱 기업 토니앤가이는 지난 10월 21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KWAVE H VR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2017 S/S KWAVE x 이상봉 패션나이트 아웃’ 패션쇼 행사에 헤어&메이크업을 공식 협찬했다고 밝혔다.

 

토니앤가이는 매년 런던 패션위크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으며, 세계 각 지점에서는 영국 본사를 중심으로 주요 패션 행사 후원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토니앤가이 코리아(TONI&GUY Korea) 역시 국내 패션계와 미용계의 입지를 단단히 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K-패션을 이끌어갈 패션 디자이너들의 발굴과 성장을 위한 지원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이번 2017 S/S 이상봉 패션쇼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1억원 상당의 헤어 케어&스타일링 전문 브랜드 레이블 엠(label.m) 제품 협찬은 물론, 40여 명으로 구성된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팀을 지원했다. 

 

 

자료사진.<사진제공=토니앤가이>

 

토니앤가이 코리아 헤어 스타일링 팀은 이상봉 패션쇼 런웨이를 걷는 모델들에게 의상과 맞는 헤어 스타일링을 진행했다. 여성 모델은 스프레이와 무스를 사용해 크라운과 옆머리를 최대한 깔끔하게 고정시킨 5:5 슬릭 가르마를 연출, 차분하면서도 강렬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또한 차분한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여성적인 느낌을 동시에 표현했다. 

 

남성 모델은 세계적인 트렌드인 포마드 헤어를 연출해, 모델들의 마스크와 디자이너들의 독창적 아웃핏을 더욱 돋보이도록 했다. 특히 슈트 이미지에 적합했던 8:2 가르마 포마드 헤어를 이상봉의 유니크한 디자인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한층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구현했다.

 

토니앤가이 코리아 김대식 대표는 “이상봉 디자이너와 함께 패션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앞으로 국내 패션업계가 발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헤어&메이크업 협찬을 이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협찬되는 레이블 엠(label.m)은 토니앤가이의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로, 현재 전세계 44개국, 4천여 살롱에 판매되고 있는 헤어스타일링 제품이다. 매년 세계적인 패션쇼 ‘런던 패션위크(London Fashion Week)’의 공식 협찬 제품으로 선정되고 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원문: http://www.kns.tv/news/articleView.html?idxno=253960

 
 
 
 

#토니앤가이 #KNS뉴스통신 #이상봉 #이상봉패션쇼 #이상봉패션나이트아웃 #레이블엠